2021년 04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피티닷컴, 집으로 찾아가는 1:1 방문요가와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12-21 10:39

코로나19에도 안심하고 프라이빗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
피티닷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진행./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으로 지난 12월 8일부터 28일까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기존 2단계에서 2.5단계로 격상됐다. 이로 인해 실내외 체육시설이 중점관리시설로 지정되어 해당 기간 동안 영업이 정지되었다.

날도 추워져 야외운동도 쉽지 않은 가운데, 홈트레이닝이 유일한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홈트레이닝의 장점은 내가 원할 때 개인적인 장소인 집에서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에 반해 영상만으로 운동법을 배워야 해 초보자의 경우 정확한 자세를 구현하기 어려워 잘못된 홈트레이닝으로 인해 몸이 불균형해질 수 있다는 단점 역시 존재한다.

이런 가운데 피티닷컴이 전문 강사가 집으로 찾아가는 1:1 방문요가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혀 취미인 운동을 즐기지 못하던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피티닷컴은 원하는 시간에 가장 편한 장소를 선택하면, 각종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3년 이상의 트레이닝 경력자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남녀 성별에 상관없이 개인의 체형과 근육량을 분석, 트레이닝을 시켜준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 강사에게 1:1로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하기 때문에 집중도와 밀도가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티닷컴의 모든 강사는 서비스 마인드를 최우선으로 삼아 경력 3년 이상, 한 분야 자격증 3개 이상 보유의 자격기준을 통과해야 하고, 서류심사 및 인터뷰, 심층 면접을 거쳐 선발되기에 회원들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피티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운동량은 부족하고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피곤함과 무기력함이 발생할 수 있다"라며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한다면 심신의 밸런스를 유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현재 피티닷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1회 체험 70% 할인 이벤트와 모든 프로그램 10회 이용권 5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홈트레이닝이 처음인 회원이나 기존 회원도 이번 기회에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개인 맞춤과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맞춤형 트레이닝 전문 관리 프로그램이다. 1인 또는 2인이 인원으로 1회 체험, 5회, 10회, 20회, 30회로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주 1회, 월 4회로 정기적인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나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이 필요한 회원을 위한 것으로, 1인 또는 2인 소수로 진행되며 1회 체험, 3개월, 6개월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 프로그램은 기업, 직장인, 단체 수업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으로 3인 이상으로 진행된다. 60분 또는 90분 간 수업이 이루어지며 5회, 10회, 20회, 30회로 구성되어 있다. 직원 복지를 위한 단체수업을 진행할 기업이나 팀워크를 위한 프로그램이 필요한 단체에게 추천된다.

한편, 피티닷컴은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수업 진행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방문 출입 전 철저한 소독과 강사의 발열 체크, 확진자와의 직/간접 접촉 점검 등을 상시 확인하는 등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