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여신강림’ 박유나, 문가영 한정 ‘찐친 우정’ 선보인 ‘특급 의리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12-24 10:45

(사진=tvN ‘여신강림’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여신강림’ 문가영을 향한 박유나의 ‘찐친 우정’이 안방극장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5회에서는 베스트 프렌드 주경(문가영 분)이 곤경에 처할 때마다 곁에서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는 특급 의리녀 ‘강수진’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주경과 함께 귀가하던 수진은 버스 안에서 과거 주경을 괴롭히던 새미(전혜원 분) 패거리와 맞닥뜨렸다. 주경은 화장으로 환골탈태한 그에게 새미가 아는 척을 하자 그대로 얼어붙어 버렸고, 이에 이상함을 감지한 수진은 새미를 향해 “지나가게 좀 비키지?”라고 말하며 겁먹은 주경의 손을 꼭 붙들고 버스에서 하차했다.

이후 수진은 “너 왜 이렇게 겁먹었어? 쟤네 아는 사이야?”라며 걱정했고, 주경이 “그냥 좀 노는 애들 같아서”라고 얼버무리자 앞으로는 강하게 나가라며 무심한 듯 다정한 위로를 건넸다.

그런가 하면 수진은 자칫 성가신 싸움에 휘말릴 수 있는 상황에서도 주경에게 무조건적인 아군이 되어주는 특급 의리를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주경이 희정(김명지 분) 패거리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고운(여주하 분)을 구하며 자리를 피하자, 그들을 추격하려는 희정을 막아서며 상황을 깔끔히 정리한 것.

수진은 자신에게 날을 세우고 달려드는 희정을 향해 절도 있는 돌려차기 기술로 맞서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수진은 겁먹은 희정에게 “다음에 이러다 또 걸리면 그땐 코에 실리콘 넣을 줄 알아”라는 등골 서늘한 경고의 말로 일촉즉발의 상황을 마무리하며 또 한 번 걸크러쉬 매력을 입증했다.

수진이 주경을 위해 보여준 배려심과 ‘찐친 우정’은 이를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물들이며 두 사람의 ‘찐친 케미’를 더욱 응원하게 만들었다. 특히 특급 의리녀 수진을 연기한 배우 박유나는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속 깊은 친구의 진면모를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으로 그리며 사랑을 부르는 호감 캐릭터로 완성시켰다.

이처럼 ‘여신강림’ 속 박유나의 물오른 연기 활약이 계속되는 가운데, 그가 앞으로 더욱 깊어질 수진의 서사를 풀어나가며 보여줄 호연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박유나가 출연하는 tvN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