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2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일고속페리 골드스텔라 할인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12-28 16:56

객실할인 최대 38%, 차량할인 20%, 단독룸까지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한일고속은 새해를 맞아 2021년 1월 1일부터 ‘2021 신축년 제주는 어떻게 가겠소~’ 골드스텔라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국내여행, 안전여행, 가족여행이 여행 대표 키워드가 되면서 ‘안전한 제주도 가족여행’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골드스텔라호는 2020년 6월, 완도~제주항로를 운항하는 실버클라우드호에 이어 국내에서 2번째로 건조되어 새롭게 런칭한 카페리로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한다.

여수~제주항로를 왕복 운항하는 골드스텔라호는 우아하고 편안한 객실과 고급 레스토랑, 오락시설뿐 아니라 초대형 키즈룸, 펫룸, 1인캡슐룸, 마사지룸, 수유실 등 모든 연령층을 위한 편의시설까지 갖춘 모던 프리스티지 선박이다. 새벽 01:20 여수를 출발하여 이른 아침 제주에 도착하는 골드스텔라호를 이용하면 선내 숙소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누구보다 먼저 제주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선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여행까지 가능하다.

‘2021 신축년 제주는 어떻게 가겠소~’ 는 내차 타고 단독 객실을 이용해 골드스텔라호로 제주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안심하고 부담 없이 카페리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단독 객실을 최대 38%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한다.

단독 객실은 2인부터 5인객실까지 있으며 주중가와 주말가가 동일하다. 또한, 차량(승용, 승합, 캠핑카) 20% 할인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내 차를 동반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파격적인 객실할인과 캠핑카 차량할인은 한일고속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일고속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제주여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1년 3월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일고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실예매는 한일고속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차량은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과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