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강북청솔학원, 재수조기선발반 1월 시작반 ‘의치서특별반’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12-31 09:53

만점 프로젝트 1:1도제식 과외수업 운영
강북청솔학원./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강북청솔학원이 재수조기선발 1월 시작반 중 ‘의치서특별반’을 모집한다. 재수조기선발 1월 시작반은 오는 1월 11일(월) 개강한다. 

강북청솔학원의 ‘의치서특별반’은 서울, 경기 북부권(의정부, 남양주, 구리 등)의 최상위권 학생을 위해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자랑하며, 강북청솔 출신 의학계열 sky선배들의 성공 재수 비결 전수한다.

강북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의 인적자산 및 콘텐츠 자산을 견고하게 결합해 ‘의치서특별반’을 오픈했으며 입시와 서울·경기북부지역에 대해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자부심을 기반으로 ‘강북입시센터’를 만들었다. 해당 학원은 지역분석과 지역트렌드 예측을 기반으로 한 포괄적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다. 강북입시센터의 역량을 기반으로 입시센터가 직접 관리하는 ‘의치서특별반’은 1월 조기선발반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먼저 생활관리면에서는 △출결과 자습관리 △입시센터장과 전략컨설턴트가 주단위 생활관리서 작성 △의치서멘토가 조언하는 재수생활 팁 △학부모들과의 정기적 의사소통 채널 마련 △학생들의 학원생활과 입시, 생활정보 공유를 통해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학습관리 면에서는 △정기적인 학습상담을 통한 학습방향성 점검 △계획표와 성취도 점검을 통한 학습량 조절 △모의고사 후 정기상담 통한 학습밸런스 조절 △현강과의 조화를 생각한 인강학습 가이드 △자율선택수업에 대한 가이드라인제시 △개인별 학습설계 통한 약점 보완 등을 중점으로 혼란스러울 수 있는 재수생활의 올바른 학습설계를 돕는다.

이 외에도 의치서반을 위한 만점 프로젝트 1:1도제식 과외수업이 진행되어 상위권 학생들의 만점 솔루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의치서반 학부모 1차 동행상담, 의치서반 전용 수시설명회, 9평 성적분석과 수시지원 상담 등 학부모들을 위한 입시정보 및 개인별로 차별화된 수시상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재수조기선발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모집요강은 강북청솔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