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문] 송기섭 진천군수 신년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21-01-01 07:02

송기섭 진천군수./아시아뉴스통신DB

존경하는 진천군민 여러분!
 
2021년 새해 첫날에 인사드립니다.
 
진천군수 송기섭입니다.
 
참으로 다사다난 했고 고단했던 지난 한해를 뒤로하고,신축년 올 한해 진천군민 모두가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진천군은 지난해 코로나19라는 한번도 경험해보지도 못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9만 진천군민의 지혜와 역량을 통해 진천의 가능성과 저력을 확인 시켰던 한해였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를 만들어 가며 더 큰 도시발전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진천군이 가는 길마다 군민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더 큰 변화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투자유치, 일자리창출, 주택공급, 정주여건 개선 등 지역발전의 선순환 구조를 더욱 강화하는 노력 속에 군정 각 분야에서 더욱 세심한 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아직도 코로나19는 진행 중이며 새해에도 많은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차분하고 그리고 지혜롭게 대응해 나가겠습니다.
 
방역과 더불어 민생도 더욱 살뜰히 챙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군정운영 철학을 담은 사자휘호는 견여반석(堅如盤石)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닥쳐도 주춧돌이 견고하면 흔들림이 없다는 뜻처럼, 미래변화에 대한 혜안을 갖고 기본과 기초에 충실한 군정운영을 통해 더욱 큰 발전과 번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군민들이 ‘더 많이 행복하고’, ‘더 큰 희망을 품으실 수 있도록’ 800여 진천군 공직자들과 함께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참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정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신축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