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빌라몰,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들을 공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1-01-03 00:00

빌라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이 대표적이다. 

또, 입주민들의 주거품질을 높여주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있으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거나 인근에 공원을 조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여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하게 주거지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들의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여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