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월 ‘빅하트세일’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1-01-04 13:48

하트비트 특가, 카드청구 할인, 삼성 세일 페스타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오는 1월 4일(월)부터 1월 10일(일)까지 7일간 새해맞이 ‘빅(BIG)하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트세일’은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매월 초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대표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빅하트세일의 대표 행사인 ‘하트비트 특가’에서는 LG 16kg 건조기, 삼성전자 19kg 드럼세탁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위닉스 공기청정기, 아이폰 12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겨울가전 시즌오프 SALE’에서는 겨울철 인기 제품인 가습기, 전기요, 온수매트 등의 다양한 상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더불어 하이마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도 연다. 1월 한 달 내내 ‘삼성 세일 페스타’,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1월 31일(일)까지는 1일 2개 초특가 원데이딜이 공개되는 ‘삼성 세일 페스타’가 진행된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모델별 최대 45만 L.POINT 적립 및 하루 최대 6만 L.POINT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에는 총 2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품목별 최우수 상품평 작성 고객 총 12명 추첨 통해 3만 L.POINT가 추가 제공된다. ‘삼성전자 가전 선물하기’ 이벤트에서 기념일을 등록하고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동시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LG 오브제 컬렉션’ 제품을 3품목 이상,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시리즈 품목을 3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와 청구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드청구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빅하트세일 기간 내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2%의 카드청구 할인(최대 12만 원)을 제공하며, 하이마트 모바일앱(APP)을 통해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엘포인트(L.POINT)를, 엘페이(L.pay)로 결제 시에는 5%(한도 5 천원)를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어서오소2021’ 이벤트도 1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푸시 동의 후 2021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송아지, 새해축하 케이크, L.POINT 1천 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이마트 회원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발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