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2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미니멀한 디자인의 자코모(JAKOMO) 신제품 “테스 코너형 떼르소내추럴 천연면피 소가죽소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1-02-03 15:51

자코모(JAKOMO) '테스 코너형 떼르소 내추럴 가죽소파'./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드는 “자코모(JAKOMO)”의 신제품 “테스 코너형 떼르소 내추럴 가죽소파’”를 소개한다. 묵직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코모의 신제품 ‘테스 코너형 떼르소 내추럴가죽소파’는, 사용할수록 멋스러워지는 클래식빈티지 떼르소 내추럴가죽을 사용하였다. 

테스 소파에 사용된 떼르소가죽은 소파용 가죽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상급 품질로, 아기피부와 같은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런 색감이 특징이다. 가공을 최소화하여 표피층을 가능한 한 훼손하지 않고 활용했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고, 촉감이 매우 부드럽다. 
 
자코모(JAKOMO) '테스 코너형 떼르소 내추럴 가죽소파'./아시아뉴스통신 DB

또한 내추럴한 표면상태를 지니고 있어서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기며, 사용할수록 멋스러워진다.  4만번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 고밀도 컴포트폼, 정제목프레임, E0목재, 항균파이버, 송진성분의 친환경적 이탈리아본드 등을 사용하여 속부터 깨끗한 소파이다.  

또한, 구스가 내장되어 쿠션감이 좋으며, 앉았을 때 포근한 느낌을 준다. 거실에 두었을 때,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은 테스 소파. 색상은 사진 속 그린컬러 와 화이트그레이, 빈티지브라운, 네이비, 에메랄드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자코모는 국내생산브랜드로, 디자인, 제작, 판매, 배송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자코모AS팀 또한 철저히 직영관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