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Basic Community Church 김형중 목사, '그만속고 삽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0 00:15

Basic Community Church 김형중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요한이서 1:1-13, 그만 속고 삽시다
7 미혹하는 자가 세상에 많이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런 자가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1 모조품(imitation)으로 나오는 물건들을 보면 모양, 색, 크기 등 진짜와 너무 비슷합니다. 겉모양은 비슷하지만 A/S는 되지 않습니다.

2 사단은 진짜를 가짜처럼 속이는데 탁월한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와 비슷한 야수를 만들어 사람들을 현혹합니다.

3 예수님이 인간과 같지 않다는 것은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참인간이 아니라면, 인간의 죄를 온전히 대속하셨다는 것은 거짓말이 됩니다.

4 이 땅에는 오셨지만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으로 고난을 당한 것이 아닌 신으로(혹은 잠시 인간의 탈을 쓴) 나타나셨다는 말입니다.

5 이것은 구약에서 약속되고 예언된 메시아의 모습과 단절시킴으로 하나님의 약속이 성취되지 못하도록 하는 사단의 속임수입니다.

6. 그래서 요한 사도는 참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부인하는 자는 미혹하는 자 곧 적그리스도라고 선언하는 것입니다.

7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지만 참된 기쁨이 없는 이유는 예수님을 바르게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아니 예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8 세상은 기쁨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며 유희를 즐기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기쁨은 쾌락이 아닙니다.

9 열심히 무언가를 추구하며 노력하면 영원의 본질(기쁨, 생명, 행복 등)을 채울 수 있다고 말하는 것 또한 사단의 속임수입니다.

10 기쁨은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기에 세상의 것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세상의 것으로 채우면 채울수록 무한에 대한 갈증만 더할 뿐입니다.

11 바울이 어떤 상황에서도 기뻐하라 권면하고 스스로 기뻐했던 삶을 살 수 있었던 이유는 예수님을 만났고 그 안에 거했기 때문입니다.

12 정신 차려야 합니다. 바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온전히 믿을 수 있고, 진정 사랑하는 참 기쁨의 삶을 살게 됩니다. 예수님을 만나십시오. 그분 안에 거하십시오. 그리고 그분의 말씀으로 살아가십시오. 샘솟는 기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가야금 묵상_12줄의 하모니_그리스도 안에 하나 된 형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