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광양제철소 프렌즈 봉사단, ‘기업시민 실천 어워즈' 상금 기부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21-01-12 16:46

광양제철소 프렌즈 봉사단 관계자가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광양제철소)


[아시아뉴스통신=조용호 기자] 광양제철소(소장 김지용) 프렌즈 봉사단이 12일 기업시민 경영이념의 적극적인 실천으로 수상한 상금 500만원을 광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다문화가정의 지역사회 적응을 돕는 프렌즈 봉사단은 지난 12월 ‘2020 기업시민 포스코 컬처데이(Culture Day)’에서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한 점을 높게 인정받아 ‘기업시민 실천 어워즈’에 선정되었다.
 
프렌즈 봉사단은 ‘기업시민 실천 어워즈’ 선정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와 나눔으로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실천해 얻은 결과인 만큼, 수상 상금을 기부해 사회에 환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렌즈 봉사단은 광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상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수상의 기쁨과 영광을 나누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감염 걱정 없이 실천할 수 있는 비대면 봉사활동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한편, 지난해 포스코는 ‘2020 기업시민 포스코 컬처데이(Culture Day)’를 개최해,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실천력을 제고하는 공론의 장을 마련했다.


cho55437080@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