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엠케이글로벌,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 기업 인증 '립뷰투명마스크 1+1캠페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1-01-13 09:09

엠케이글로벌./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투명마스크 제조사인 ‘엠케이글로벌(MK global)’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엠케이글로벌은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많은 공기관 및 기업체를 통해 립뷰투명마스크를 판매 및 제공했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농아인 단체 및 청각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투명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해 왔다.

이러한 부분을 인정받아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 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공공기관 및 단체에서의 지속적인 수요가 예상된다.

엠케이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공공기관 및 단체에서 립뷰투명마스크를 구매 시 1+1캠페인을 진행한다”며, “기관에서 투명마스크 1,000개를 주문 시 1,000개를 기부한다”고 전했다.

엠케이글로벌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한 번 쓰고 버리는 제품이 아닌 100도의 고온에서 세척 후 재사용 할 수 있는 립뷰투명마스크를 제작 및 공급해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귀담아 가성비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