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어반카이브, 한마음중개법인 인수...'부동산 토탈케어서비스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1-01-13 10:16

어반카이브 조승신 대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종합부동산 분양대행사가 부동산중개법인과 손을 잡고 고객들을 위한 토탈케어서비스에 나선다. 종합부동산 분양대행사 ㈜어반카이브(대표 조승신)는 부동산중개법인 한마음중개법인(대표 오성민)을 인수하고 업무제휴를 약속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어반카이브는 초기 분양, 임대 관리, 입주 지원 등 전 과정을 유기적으로 총괄 관리·조정함으로써 사업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완수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한마음중개법인의 자산위탁관리 전문성을 더해 분양대행 잔여분 관리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게 됐다.

어반카이브는 부동산 분양 및 입주 관리 대행 등을 진행하는 부동산 전문 법인 회사다. 사업전략과 마케팅 기획에서부터 사업성 검토, 분양·인력·입주 대행, 상업시설 MD, CS팀 관리까지 일련의 사업을 진행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서초 래미안리더스원 단지내상가, 경희궁자이 상업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상가 등이 있다.

한마음중개법인은 임직원 모두가 공인중개사로 이루어진 전문가 집단으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임대를 목적으로 하는 상업시설,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등의 시설관리, 유지보수, 임대관리 및 공실관리 등의 대행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원주 롯데프라자, 청라 서진프라자 등의 관리를 총괄한 바 있다.

어반카이브 조승신 대표는 “건물임대 운영 관리에 특화된 한마음중개법인과의 업무적 제휴를 바탕으로 부동산 대행업체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기존 서비스에 다양한 제휴 사업을 연계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마음중개법인 오성민 대표는 “어반카이브의 무궁한 미래비전과 높은 발전가능성에 계열사로 동참하게 됐다”며 “어반카이브의 파트너이자 동반자로서 그동안 키워온 신뢰와 실력을 충실하게 제공해 사업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