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여수시, “온택트로 만나요” 시민과의 열린 대화 참여자 모집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21-01-13 17:20

전남 여수시에서 시민과의 열린 대화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여수시청)

[아시아뉴스통신=양도월 기자] 전남 여수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2021년도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통해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13일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읍면동별 시민 참여 희망자를 읍면동별 10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해당 읍면동에 접수하면 된다.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ZOOM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대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시민들은 자택, 직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저녁시간인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여수시청 상황실에 영상대화장을 마련해 권오봉 시장을 비롯한 국‧소‧단장, 읍‧면‧동장 및 직원이 배석해 시정에 대한 의견수렴과 답변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건의사항 및 정책제안 서면접수처 “시장님 어떻게 생각하세요?”를 운영해 참여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에 나선다.
 
영상대화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은 유튜브 여수이야기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는 다음 달 22일 남면을 시작으로 2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 선정 결과와 일정, 상세한 접속 방법 등은 신청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