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4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움토건 김용희대표, 영광군에 성금 기탁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식기자 송고시간 2021-01-14 16:25

㈜세움토건 김용희 대표가 지역 장애인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김준성 영광군수에게 300만원을 기탁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김형식 기자]전남 영광군은 ㈜세움토건 김용희 대표가  13일 지역 장애인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김준성 영광군에게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세움토건은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주력업종으로 하는 지역 업체로 지난해 빛그린산단 폐수종말처리장 구조물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수주해 완료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전국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김용희 대표는 “현장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끊임없는 도전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고향에서 새로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토목사업분야에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오늘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빠르게 변하는 건설시장에서 코로나19 어려움을 이겨내고 굳건한 성과를 내준 김용희 대표를 보니 든든하고 앞으로 성과에 기대가 크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희망의 성금을 기탁해줘서 감사하며 기탁한 성금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세움토건 김용희 대표는 토목공학을 전공하고 10여년 이상 목포현진토건에서 현장업무를 총괄하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발판으로 지난해 ㈜세움토건을 인수해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의 시스템과 공사체계를 재정비하고 영광군에 기반을 둔 회사다.

rowing1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