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남양유업,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1-14 17:34

남양유업,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진행./아시아뉴스통신 DB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가, 새해를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케어비맞춤해’ 이벤트를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년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1~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영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비는,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한다는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케어비는 새해를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케어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케어비 고객은 케어비 서비스 이용 간 불편했거나 개선을 원하는 점을, 신규 고객은 기대평 등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얼굴이 새겨진 ‘커스텀 달력 포스터’ △다양한 아기 먹거리로 구성된 ‘아이꼬야 축하 박스’ △케어비 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