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인천시보디빌딩, 제2대 변형수 회장 당선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21-01-15 18:12

변형수 인천시보디빌딩 신임회장,(사진제공=인천시보디빌딩협회)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통합 제2대 인천시보디빌딩 회장에 변형수 감독이 당선됐다.

15일 인천시보디빌딩 선거관리위원회는 보디빌딩 사무실에서 열린 통합 제2대 회장선거에서 단독 입후보한 변 회장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인천시 보디빌딩협회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 제2대 회장 선거에 출마한 변 후보의 당선을 공고했다.

임기는 1월 총회를 연 시점부터 4년인 2025년 1월까지이다.

변 회장은 지난 2018년 한·중·일 보디빌딩 친선전 한국팀 감독겸 단장을 맡았으며 중국벨트인로드 세계보디빌딩대회 한국팀 감독겸 단장을 맞았다.

이어 지난 2019년에는 대한보디빌딩협회 심판위원회 위원을 했다.

변 회장은 보디빌딩 대회가 선수들의 축제가 돼야하는데 그러지 못한것 같아 아쉽다면서 임기기간 동안 선수들이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변 회장은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임기에는 인천 보디빌딩이 전국에서 우뚝 설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잘 공존해서 모든 보디빌딩인들이 화합하는 협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협회도 어수선하고 어려운 선거였지만 그래도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전국체전에 앞으로 보디빌딩이 정식 종목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특히 도핑 관련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울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ksg202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