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보안국가 Winnie Shin 선교사, '다 이루었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6 01:08

보안국가 Winnie Shin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다 이루었도다"

(창세기 2장 1절 ~2장 3 절)
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어지니라

계획하시고 원하시는 것을 다 이루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6일 동안 열심히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2장 첫 구절에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어지니라'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 창조의 거대한 작품이 다 만들어졌을때 하나님의 마음이 안심도 되면어 뿌듯하셨을 것입니다. 처음 천지 창조 작업을 시작하신 후 인간의 시간으로 가늠할때  얼마 만에 작업이 이뤄진지는 모르겠지만, 짧은 시간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밤이 되고 아침이 되니' 라는 표현이 지금의 시간 개념인 24시간이 아니라고 많은 성경학자이나 성령 충만한 사람들이 주장합니다. 오늘 저는 시간의 개념보다  '다 이루어지니라' 라는 말씀을 기도하며 묵상합니다.

창세기 말씀인데, 신기하게 십자가 위에서 예수님께서 하신 마지막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한번도 창세기 2장 1절 말씀과 요한복음 19장 28~30 말씀에 기록된 "다 이루었다" 말씀이 연결이 되면서 함께 묵상이 되었습니다. 왜냐면 창세기에서  말씀하신 창조주 하나님은 바로 요한복음에 나온 십자가에서 죽음 맞이하시는 예수님과 동일한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었습니다. 창조 사명과 십자가 사명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창조 사역과 십자가 사역을 마치신 후 똑 같은 말씀을 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싶다고 성령님께 말씀 드렸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께 가장 큰 사역중에 두 개가 천지 창조와 십자가 사역이었음을 기도하며 깨닫게 되는은혜가 오늘 묵상 가운데  있게 하신 은혜의 하나님을 찬양합 니다. 노아의 홍수 사건도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일어난 사건이기에 큰 사건입니다.  그 외 예수님의 재림도 엄청 큰 사역이신데, 아직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예언된 말씀 중 앞으로 하실 일입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비중 있는 구속사적 관점으로의 사역을 하신후, '다 이루었다' 선포하시며 감사와 기쁨이 넘치셨을 것을 잠잠히 묵상해 봅니다. 며칠전  자녀들과의 큐티 나눔에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졌다는 말씀을 보며 딸아이와   하나님도 감정이 있는 것을 나눴습니다. 오늘 말씀 묵상하며 더욱 그 하나님의 성품을 바탕으로 '다 이루었다' 말씀이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이곳에 와서 어제 비자 신청하고 오늘은 아이들 학교 가서 학교 설명 듣고, 입학 시험 치뤘습니다.  세 자녀다 합격해서 각자 학년에 제대로 다 들어가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끝나고 다른 선생님 댁에서 간식과 저녁 먹을때 한분께서 하신 말씀이, "아이고 이제 다 이루셨네요!" 였습니다. 이 말씀을 듣는데 평안해 지면서 큰 산 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다이루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