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제니 유튜브 오픈, 생일 맞아 커버 영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1-16 17:19

(사진=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유튜브를 오픈했다.

제니는 16일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을 통해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ust a lil something for blinks. 조금 더 자주 보고싶어서 조심스래 만들어본 유튜브. 내가 주는 선물. Link in bio"라는 글을 남기며 유튜브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 영상에서 제니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됐다. 생일을 맞이하여 무엇을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여러분과 일상이랑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라고 말했다.

이어 "생일을 맞이하여 커버 영상을 준비했다. 제 영상 많이 찾아봐달라."라고 덧붙였다.

이후 제니는 'When Will My Life Begin'을 커버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YG PALM STAGE - 2020 BLACKPINK: THE SHOW)를 개최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