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영웅, 영웅시대 응원에 감사" 트롯 전국체전 민수현 소감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1-01-17 16:33

"임영웅, 영웅시대 응원에 감사" 트롯 전국체전 민수현 소감글(사진=방송화면)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KBS 2TV '트롯 전국체전' 3회 무대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민수현이 팬클럽과 가족은 물론 무명시절 동고동락한 임영웅과 그 팬클럽 '영웅시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민수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간절히 노래했고 많이 떨렸습니다, 그 결과 팔도 올스타라는 감격스러운 성과를 받았다"며 "항상 감사한 민낯 식구들, 가족들 너무 감사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영웅이형과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응원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저희 충청팀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충청 멘토님들 지도에 감사하며 더 노력하겠다"며 충청팀에 대한 애정의 글도 전했다.

이는 앞서 지난달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이 '홍랑'을 열창하며 "민수현이라는 친구가 있다"며 "'미스터트롯' 나왔다가 떨어졌다"고 소개해준것에 대한 감사를 전달한 것이다. 당시 임영웅의 무대를 본 영탁은 "민수현은 현역부A 였다"고 덧붙였고 이후 임영웅이 부른 '홍랑'과 민수현의 이름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