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2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평군의회 이혜원 의원, 세 번째 ‘2020 의정활동보고서’ 작성 눈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01-19 00:02

양평군의회 이혜원 의원./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양평군의회 이혜원 의원은 지난 2018년과 2019년에 작성한 의정활동보고서에 3년 연속 ‘의정활동보고서’를 작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회 세 번째로 작성된 이번 ‘2020 의정활동 보고서’에는 지난 한 해 이혜원 의원이 군민들을 위해 노력했던 주민 민원청취 및 해결 현황과 함께 대표발의 건의안, 조례안 발의 및 처리현황, 행정사무감사·군정질문 등 전체적인 의정활동 현황이 담겨져 있다.
 
또한 이 의원이 개인 SNS를 통해 매월 3회 이상 실시하고 있는 의정활동보고와 별개로, 매년 직접 작성해 보고하는 「의정활동 보고서」에는 회의운영 전반에 대한 사항과 함께 ‘5분 자유발언’, ‘군민이 생각하는 이혜원’, ‘언론에서 본 이혜원’ 등 이 의원의 소신과 군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던 모습들이 자세히 담겨져 있다.
 
이 의원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어려운 가운데,보다 나은 정책과 의정활동으로 보답하는 것이 군의회 의원으로서의 최선이라고 생각한다”며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주민께 보고하는 것은 군민이 선택해 주신 의원으로서 당연한 책무이며,앞으로 군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할 것” 이라고 다짐했다.
 
이혜원 의원은 지난 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일정으로 인해 「2019 의정활동 보고서」를 개인 SNS에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했으며, 올해에는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하여 금회 작성한 「2020 의정활동 보고서」 또한 개인 SNS에 게시를 통해 비대면으로 군민 분들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