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재앙을 면하는 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9 22:25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9:17                                          
17 עֹודְךָ֖ מִסְתֹּולֵ֣ל בְּעַמִּ֑י לְבִלְתִּ֖י שַׁלְּחָֽם׃
네가 아직도 내 백성을 방해하여 그들을 보내지 않고 있으니
18 הִנְנִ֤י מַמְטִיר֙ כָּעֵ֣ת מָחָ֔ר בָּרָ֖ד כָּבֵ֣ד מְאֹ֑ד אֲשֶׁ֨ר לֹא־הָיָ֤ה כָמֹ֙הוּ֙ בְּמִצְרַ֔יִם לְמִן־הַיֹּ֥ום הִוָּסְדָ֖ה וְעַד־עָֽתָּה׃
보라, 내가 내일 이맘때 매우 맹렬한 우박을 내릴 것이다. 그와 같은 것이 미쯔라임이 세워진 날로부터 지금까지 미쯔라임에 있은 적이 없었다.
19 וְעַתָּ֗ה שְׁלַ֤ח הָעֵז֙ אֶֽת־מִקְנְךָ֔ וְאֵ֛ת כָּל־אֲשֶׁ֥ר לְךָ֖ בַּשָּׂדֶ֑ה כָּל־הָאָדָ֨ם וְהַבְּהֵמָ֜ה אֲשֶֽׁר־יִמָּצֵ֣א בַשָּׂדֶ֗ה וְלֹ֤א יֵֽאָסֵף֙ הַבַּ֔יְתָה וְיָרַ֧ד עֲלֵהֶ֛ם הַבָּרָ֖ד וָמֵֽתוּ׃
그러니 지금 사람을 보내어 네 가축과 들에 있는 네 모든 것을 대피시켜라. 들에 있어서 집에 데려가지 않은 모든 사람과 짐승은 그들 위에 우박이 떨어져 죽을 것이다. 
 
파르오가 교만하여 이스라엘 백성을 보내지 않자 하나님께서 미쯔라임 나라가 세워진 이래 가장 맹렬한 우박으로 치시겠다고 하셨다. 
 
세상의 왕이 이스라엘 백성을 못살게 굴면 하나님의 맹렬한 우박을 맞는다.
이스라엘과 화친한 기브온을 치려할 때에 하나님께서 아모리 족속의 다섯 왕들 곧 예루살렘 왕과 헤브론 왕과 야르뭇 왕과 라기스 왕과 에글론 왕의 군대에 하늘에서 큰 우박을 내렸다. 
 
그들이 이스라엘 앞에서 도망하여 벧호론의 비탈에서 내려갈 때에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큰 우박 덩이를 아세가에 이르기까지 내리시매 그들이 죽었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칼에 죽은 자보다 우박에 죽은 자가 더 많았더라(수10:11) 
 
곡이 이스라엘을 치러오면 하나님께서 노여움으로 곡을 큰 우박으로 치신다.
그 날에 곡이 이스라엘 땅을 치러 오면 내 노여움이 내 얼굴에 나타나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겔38:18) 
 
내가 또 전염병과 피로 그를 심판하며 쏟아지는 폭우와 큰 우박덩이와 불과 유황으로 그와 그 모든 무리와 그와 함께 있는 많은 백성에게 비를 내리듯 하리라(겔38:22)  
 
하나님께서 거짓 선지자들에게 우박을 내리신다.
그러므로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분노하여 폭풍을 퍼붓고 내가 진노하여 폭우를 내리고 분노하여 큰 우박덩어리로 무너뜨리리라(겔13:13)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에게 우박 재앙을 내리신다.
또 무게가 한 달란트나 되는 큰 우박이 하늘로부터 사람들에게 내리매 사람들이 그 우박의 재앙 때문에 하나님을 비방하니 그 재앙이 심히 큼이러라(계16:21)  
 
하나님과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우박 재앙을 내리신다. 
 
주님, 하나님과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자가 나타날 때에 하나님과 이스라엘 편에 서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하나님께서 우박 재앙을 내리시기 전에 이스라엘에게는 미리 알려 주셔서 피하도록 하셨다. 
 
주님, 우리에게도 이스라엘 백성처럼 재앙의 날에 미리 피할 길을 알려 주옵소서 ! 
 
20 הַיָּרֵא֙ אֶת־דְּבַ֣ר יְהוָ֔ה מֵֽעַבְדֵ֖י פַּרְעֹ֑ה הֵנִ֛יס אֶת־עֲבָדָ֥יו וְאֶת־מִקְנֵ֖הוּ אֶל־הַבָּתִּֽים׃
파르오의 신하 중에 여호와의 말씀을 두려워한 사람은 들의 종들과 가축을 집들로 피하게 하였다.
21 וַאֲשֶׁ֥ר לֹא־שָׂ֛ם לִבֹּ֖ו אֶל־דְּבַ֣ר יְהוָ֑ה וַֽיַּעֲזֹ֛ב אֶת־עֲבָדָ֥יו וְאֶת־מִקְנֵ֖הוּ בַּשָּׂדֶֽה׃
그러나 여호와의 말씀에 그의 마음을 두지 않은 사람은 들에 그의 종들과 가축을 내버려 두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때에 파르오의 신하 중에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자들과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두지 아니하는 자들이 있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자들은 그 종들과 가축을 집으로 피하여 들여서 재앙을 면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마음에 두지 아니하는 자들은 재앙을 면하지 못했다. 
 
롯이 나가서 그 딸들과 결혼할 사위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이 성을 멸하실 터이니 너희는 일어나 이 곳에서 떠나라 하되 그의 사위들은 농담으로 여겼더라(창19:14) 
 
주님, 말씀을 들을 때에 마음에 간직하고 그 말씀대로 실행하여 재앙을 면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