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박서준 소파 에싸(ESSA), 롯데홈쇼핑 2차 앵콜방송까지 연속매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1-01-20 09:00

에싸./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 에싸(ESSA)가 지난 해 11월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금요일인 15일 진행된 2차 앵콜 방송에서도 목표한 준비수량을 모두 완판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에비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소재로 세계적인 탑클래스 품질로 인정받는 기능성 패브릭인 카시미라로 제작되었고, 45단계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완벽한 밸런스로 시각적 안정감을 줘 어느 곳에 배치해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2차 앵콜 방송에서는 코너형의 신제품도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싸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에싸소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 에비뉴 소파는 첫홈쇼핑 론칭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제품으로 관리가 편한 이지클린 기능은 물론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에싸(ESSA)소파는 유럽 친환경 검증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2020년 패브릭 소파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에싸(ESSA)’의 카시미라 프리미엄 패브릭은 직조 방식이 아닌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반려견의 발톱에도 긁힐 염려가 없다. 또한, 생활 발수 및 방오기능까지 갖춰 오염이 쉽게 스며 들지 않으며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