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 국내 정식 론칭 및 신제품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1-01-20 13:54

스카인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신규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가 국내 정식 론칭 및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쉽고 간편한 ‘올 이지 메이크업(All Easy Makeup)’ 라이프를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10가지 베리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을 돕는 ‘매직 10 글로우 크림’과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직 10 글로우 스틱’ 총 2가지이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오일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으로 붉은기, 잡티, 기미 등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컬러로 개발했다. 또한 피부의 톤과 결을 살리기 위해 베이스와 오일의 비율을 최상의 조건으로 맞춰주는 특수 듀얼 용기를 사용했다.

한편, 스카인드는 62년 의약적 노하우를 가진 면역 의약품 전문 회사인 국제약품과 여러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30년 경력의 이경은 원장이 합심해 만든 브랜드이다.

스카인드의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다음 달 홈쇼핑 판매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