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하나님의 말씀이 존중되는 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20 22:57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9:22                                            
22 וַיֹּ֨אמֶר יְהוָ֜ה אֶל־מֹשֶׁה נְטֵ֤ה אֶת־יָֽדְךָ֙ עַל־הַשָּׁמַ֔יִם וִיהִ֥י בָרָ֖ד בְּכָל־אֶ֣רֶץ מִצְרָ֑יִם עַל־הָאָדָ֣ם וְעַל־הַבְּהֵמָ֗ה וְעַ֛ל כָּל־עֵ֥שֶׂב הַשָּׂדֶ֖ה בְּאֶ֥רֶץ מִצְרָֽיִם׃
여호와께서 모쉐에게 말씀하셨다. 하늘로 네 손을 뻗어라. 그러면 미쯔라임 온 땅에 우박이 있으리니 미쯔라임 온 땅에 사람과 짐승과 밭의 채소 위에 우박이 있을 것이다.
23 וַיֵּ֨ט מֹשֶׁ֣ה אֶת־מַטֵּהוּ֮ עַל־הַשָּׁמַיִם֒ וַֽיהוָ֗ה נָתַ֤ן קֹלֹת֙ וּבָרָ֔ד וַתִּ֥הֲלַךְ אֵ֖שׁ אָ֑רְצָה וַיַּמְטֵ֧ר יְהוָ֛ה בָּרָ֖ד עַל־אֶ֥רֶץ מִצְרָֽיִם׃
모쉐가 하늘로 그의 지팡이를 뻗으니 여호와께서 천둥과 우박을 주셨고 불이 땅으로 흘러 내렸다. 여호와께서 미쯔라임 땅에 우박을 내리셨다. 
 
하나님께서 모쉐에게 하늘을 향하여 손을 들어 미쯔라임 전국에 우박이 내리게 하라고 하실 때에 모쉐가 그 말씀에 순종하여 하늘을 향하여 지팡이를 드니 하나님께서 우박을 미쯔라임 온 땅에 내리셨다. 
 
재앙을 내리시는 분은 하나님이시지 사람이 아니다.
모쉐가 자신의 능력으로 우박을 내린 것이 아니다.
모쉐는 단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였을 뿐이다. 
 
축복과 저주는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는 것이지 사람의 손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오늘 복과 저주를 너희 앞에 두나니 너희가 만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들으면 복이 될 것이요 너희가 만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명령하는 도에서 돌이켜 떠나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지 아니하고 본래 알지 못하던 다른 신들을 따르면 저주를 받으리라(신11:26~28)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적군과 너를 미워하고 핍박하던 자에게 이 모든 저주를 내리게 하시리니(신30:7)  
 
그런데 어떤 목회자(사역자)는 마치 자신이 축복과 저주를 내릴 수 있는 능력자인 것처럼 행동한다. 
 
근거없는 저주는 임하지 아니한다.
의인에게는 어떤 재앙도 임하지 아니하려니와 악인에게는 앙화가 가득하리라(잠12:21)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이 하나님의 감동으로 선포하는 축복과 저주는 그대로 우리에게 임한다.
하나님의 사람들인 선지자들이 선포한 말이 그대로 임하였던 것을 우리는 성경에서 배운다.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이렇게 축복하여 이르되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그들은 이같이 내 이름으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축복할지니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리라(민6:22~27) 
 
주님, 우리와 우리 가족은 의롭게 살아서 우리의 가문에는 재앙이 임하지 않고 복이 임하는 가문이 되게 하옵소서 ! 
 
24 וַיְהִ֣י בָרָ֔ד וְאֵ֕שׁ מִתְלַקַּ֖חַת בְּתֹ֣וךְ הַבָּרָ֑ד כָּבֵ֣ד מְאֹ֔ד אֲ֠שֶׁר לֹֽא־הָיָ֤ה כָמֹ֙הוּ֙ בְּכָל־אֶ֣רֶץ מִצְרַ֔יִם מֵאָ֖ז הָיְתָ֥ה לְגֹֽוי׃
우박과 우박 속에 번쩍이는 불이 매우 맹렬하였다. 그와 같은 것이 미쯔라임 땅이 나라가 된 후로 미쯔라임 온 땅에 한 번도 없었다. 
 
하나님께서 진노하시면 나라가 생긴 이래로 가장 무서운 재앙이 내린다.
지금 한국에 동성애를 묵인하자는 쪽으로 법을 제정하려는 자들이 있다.
낙태를 합법화 시키려는 낙태법 제정을 시도하는 자들도 있다.
또 성경을 정면으로 부인하는 하나님 이외에도 구원받는 길이 있다는 무리들이 있다.
그리고 적그리스도의 영인 이슬람을 한국에 전파하는 무리들이 있다. 
 
동성애(음란), 종교다원주의(WCC), 이슬람(우상숭배), 낙태, 맘모니즘 등으로 이 나라가 혼란해지면 반드시 하나님의 재앙(지진, 화산폭발, 기상이변, 전쟁, 기근, 질병 등)이 임한다.  
 
주님, 우리나라의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에 당리당략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존중되는 나라로 변화되어 재앙이 임하지 않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