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잠 안 올 때 ‘온열안대’ 도움돼···천연 아로마 오일 함유 ‘허브랑아이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1-01-21 09:01

허브랑아이랑 잠안대(온열안대)./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우리는 수면으로 인생의 3분의 1을 보낸다. 수면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우리의 건강을 위한 필수 활동이다. 이러한 수면을 잘 취하지 못한다면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불면증은 흔한 수면장애로, 잘 수 있는 적정한 시간이 주어지는데도 불구하고 수면의 시작과 지속에 반복되는 문제가 있어 주간 기능의 장애를 유발하는 상태를 말한다.  불면증을 해결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려면 잠 잘 때 안대를 착용하는 방법이 도움된다. 실제로 중국 푸젠 대학교 시아오잉 지앙 박사 연구팀에 따르면 수면안대를 착용하고 잠을 자면 불면증을 겪던 예전보다 쉽게 잠에 들고 깊이 잘 수 있으며, 수면의 질이 향상되고 호르몬이 안정적으로 분비된다고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우수가 선보인 아이마스크 ‘허브랑아이랑 잠안대(온열안대)’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 아로마 아카데미 협회의 기술 자문을 받은 100% 천연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체에 가장 안정성 있는 41도 온도로 눈가 주변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안전 2중 포장을 통해 최대 40분까지 온기가 유지된다. 특히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내구성을 높였다. 또 하드코팅을 통해 철가루가 흘러내림을 방지하여 화상 위험 및 알러지로부터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출시된 허브랑아이랑 온열안대는 제품의 하단이 코를 덮지 않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라벤더 ▲페퍼민트 ▲캐모마일 ▲무향으로 구성했다.

한편, 허브랑아이랑 온열안대는 오는 21일 19시부터 22일 00시 자정까지 다섯 시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힐링 목화랑’을 통해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