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말 방울에까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21 23:11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말 방울에까지 
   
그 날에는 말 방울에까지 여호와께 성결이라 기록될 것이라 여호와의 전에 있는 모든 솥이 제단 앞 주발과 다름이 없을 것이니  (슥14:20)

On that day HOLY TO THE LORD will be inscribed on the bells of the horses, and the cooking pots in the LORD'S house will be like the sacred bowls in front of the altar. (Zch14:20)
    
스가랴 선지자는 장차 도래할 새로운 세상에는 성(聖)과 속(俗)의 구별이 없어지고 모든 것이 거룩한 세상이 된다고 말합니다.

그 날에는 말 방울에까지 여호와께 성결이라 기록될 것입니다. 그날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그날은 주의 말씀이 생활 곳곳에 스며드는 날이요 가장 낮은 곳에서도 주의 이름이 높임을 받는 날입니다.

주님, 오늘 주의 말씀이 나의 삶의 구석에서 기록되고 아무도 안 보는 그 자리에서 주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 날에는 말 방울에까지 여호와께 성결이라 기록될 것이라 여호와의 전에 있는 모든 솥이 제단 앞 주발과 다름이 없을 것이니  (슥14:20)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