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떡 브랜드 ‘미동미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1-01-23 09:00

미동미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국내산 찹쌀과 영광쑥을 10년 전 제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떡 전문 브랜드 ‘미동미서’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지난 21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게시물 댓글에 '참여 완료'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8명을 선정해 2명에게 1만원 신세계 상품권과 6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정보 보호법상 개인 정보 활용 동의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자일 경우 경품이 취소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많은 유저들에게 자사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떡에 대한 관심이 다소 떨어지는 1020세대에도 자사의 떡을 홍보할 수 있어 소비자 저변 확대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미동미서 이수명 대표는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개설, 운영을 시작하면서 자사를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사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우수한 품질의 떡을 생산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동미서는 경기도 시흥에서 시작, 2006년부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터넷 제조 업체로 시작한 국내 떡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쑥밥알떡, 쑥밥알인절미나 쑥밥알찹쌀떡, 쑥밥알두텁떡이 있다. 또한,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아이간식, 아침대용, 연말선물, 답례품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유명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떡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공식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