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세븐틴, 23일 ‘IN-COMPLETE’ 개최...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1-23 11:20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를 개최한다.

세븐틴은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를 열고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세븐틴이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 ‘IN-COMPLETE’는 무려 20곡 이상의 환상적인 무대는 물론,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안방 1열’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세븐틴의 무대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IN-COMPLETE’ 개최 소식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세븐틴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개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퍼포먼스 강자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에서 어떤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는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 구매 후 제공되는 생중계 링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를 개최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