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도시남녀의 사랑법’ 소주연, 폭풍 분노...의리녀로 변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1-23 12:59

(사진=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소주연이 폭풍 분노한 이유가 밝혀졌다.

도시남녀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다채롭게 풀어내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에서 소주연은 때론 사랑스럽게, 때론 용기 있는 행동을 선보이는 매력적인 인물 ‘서린이’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지난 22일 공개 된 ‘도시남녀의 사랑법’ 10회에서 서린이는 박재원(지창욱 분), 최경준(김민석 분)의 회사에서 자신의 오랜 친구인 이은오(김지원 분)의 전 남자친구를 우연히 만나 폭풍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알고 보니 이은오와 결혼을 앞둔 그가 바람을 피웠고, 그 상대와 함께 박재원, 최경준의 사무실에 방문하게 된 것.

서린이는 그간 사랑스럽고 귀여웠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몸을 밀치고 콜라를 투척하는 등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자신의 남자친구 최경준의 위로에도 이은오의 지난 상처를 걱정하며 폭풍 오열하는 모습에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은 소주연은 사차원적이지만 자신의 생각이 견고한 서린이의 캐릭터를 다채롭게 표현해내며 배우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소주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매주 화, 금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