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취업, 공기업 NCS ‘초보 취준생’ 위한 특별 패키지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섭기자 송고시간 2021-01-24 15:00

[사진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이동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왕초보 NCS 패키지’가 취준생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공기업 채용 규모가 매해 꾸준히 증가하면서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려는 취준생 역시 늘고 있다. 공기업 취업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취준생과 고졸 전형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에듀윌 취업의 ‘왕기초 NCS 패키지’의 인기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에듀윌 취업의 왕기초 NCS 패키지는 NCS에 대한 베이스가 없는 취업준비생이라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초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현실적인 NCS 학습 계획을 세우는 방법 ▲2주만에 합격하는 학습법과 문제풀이 노하우 ▲구체적 예시를 활용한 모듈형 NCS 완벽 분석 ▲NCS 전문 교수만의 독점적 스킬을 활용한 영역별 심화학습을 통해 합격을 지원한다. 

다양한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NCS 영역별 유형+실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며, 실물 NCS 봉투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강의, 수포자 특강, 시사·일반상식 강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 취준생을 위한 ‘왕초보 NCS 패키지’를 비롯해,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을 위한 기업별·직무별·영역별 맞춤형 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