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발매...‘바른연애 길잡이’ 몰입 더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1-24 17:46

(사진제공=TOON STUDIO, 느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10CM(십센치)가 달콤한 음색으로 애틋함을 전한다.

10CM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가 24일 발매된다.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인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여자 주인공 ‘바름’과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마음을 담아냈다.

”늦은 이 밤 그대 괜찮다면 잠시 나와줄래요, 이 밤을 보내기엔 아쉽잖아요”, “잠시라도 그댈 보고 싶은 내 맘을, 이 밤을 빌려 말해요”라는 가삿말은 ‘유연’의 솔직 담백한 성격을 드러내면서 바름을 향한 애정을 느끼게 하며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곡은 다수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10CM가 가창을 맡아 일찌감치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10CM가 가창을 맡아 작품에 애틋함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CM가 가창을 맡은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섯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