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24 23:39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순회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10:4                                              
4 כִּ֛י אִם־מָאֵ֥ן אַתָּ֖ה לְשַׁלֵּ֣חַ אֶת־עַמִּ֑י הִנְנִ֨י מֵבִ֥יא מָחָ֛ר אַרְבֶּ֖ה בִּגְבֻלֶֽךָ׃
만일 네가 내 백성 보내기를 거절한다면, 보라, 이제 내가 내일 네 영토 안에 메뚜기를 가져오리니
5 וְכִסָּה֙ אֶת־עֵ֣ין הָאָ֔רֶץ וְלֹ֥א יוּכַ֖ל לִרְאֹ֣ת אֶת־הָאָ֑רֶץ וְאָכַ֣ל ׀ אֶת־יֶ֣תֶר הַפְּלֵטָ֗ה הַנִּשְׁאֶ֤רֶת לָכֶם֙ מִן־הַבָּרָ֔ד וְאָכַל֙ אֶת־כָּל־הָעֵ֔ץ הַצֹּמֵ֥חַ לָכֶ֖ם מִן־הַשָּׂדֶֽה׃
그것이 그 땅의 표면을 덮어서 그 땅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우박으로부터 피하여 너희에게 남아 있는 것을 먹어 치울 것이고 들에서 자라는 너희 모든 나무를 먹어 치울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한번 작정하신 일은 반드시 그대로 이루시는 분이다.
하나님께서 파르오에게 이스라엘 백성을 미쯔라임에서 나가게 하라고 계속해서 요구하셨다. 
 
하나님께서는 오늘도 미쯔라임(원수)의 압제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구출해 내는 일을 우리에게 계속해서 요구하고 계신다. 
 
그것이 전도와 선교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16:15)  
 
예슈아께서 하신 이 말씀은 한 번도 취소된 적이 없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28:19~20)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우리에게 예루살렘은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도시)이다.
그리고 온 유대는 내가 살고 있는 나라(한국)이며 사마리아는 북한이고 땅끝은 열방이다. 
 
주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포기하지 않으시고 계속하여 요구하시는 증인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자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계속하여 요구하시는 것을 거절하면 우리에게 우박재앙이 오고 메뚜기 재앙이 온다. 
 
주님, 계속해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일을 거절하지 않고 주님의 뜻에 순종하는 자가 되어 우리의 가문에는 우박재앙과 메뚜기 재앙이 임하지 않게 하옵소서 ! 
 
6 וּמָלְא֨וּ בָתֶּ֜יךָ וּבָתֵּ֣י כָל־עֲבָדֶיךָ֮ וּבָתֵּ֣י כָל־מִצְרַיִם֒ אֲשֶׁ֨ר לֹֽא־רָא֤וּ אֲבֹתֶ֙יךָ֙ וַאֲבֹו֣ת אֲבֹתֶ֔יךָ מִיֹּ֗ום הֱיֹותָם֙ עַל־הָ֣אֲדָמָ֔ה עַ֖ד הַיֹּ֣ום הַזֶּ֑ה וַיִּ֥פֶן וַיֵּצֵ֖א מֵעִ֥ם פַּרְעֹֽה׃
그것이 네 집들과 네 모든 신하의 집들과 온 미쯔라임의 집들을 채울 것이다. 이것은 네 조상들과 네 조상의 조상들이 이 땅에 있었던 날로부터 이날까지 보지 못한 일일 것이다. 그리고 그는 돌아서서 파르오에게서 나왔다. 
 
내가 어렸을 때에 펄벅의 소설을 영화로 만든 '대지'를 본 적이 있다.
그 영화에서 인상 깊게 남은 장면이 메뚜기 재앙이었다.
그 장면이 기억나면 몸서리쳐지게 무서웠던 생각이 다시 일어난다. 
 
메뚜기 재앙은 지면의 모든 푸른 것(풀, 채소, 나무 잎, 열매 등)을 먹어 치웠다.
메뚜기 재앙이 지나가고 난 후에 남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지면에 푸른 것은 하나도 남지 않는다. 
 
하나님께서는 파르오가 말씀에 순종하지 않고 거절할수록 재앙의 강도를 더하셨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을 계속하여 거절하면 우리에게 더 큰 재앙이 임한다. 
 
주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에 빨리 순종하여 우리의 가문과 공동체에 재앙이 임하지 않도록 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