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몽디에스 주방세제,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1종주방세제로 1+1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섭기자 송고시간 2021-01-25 08:00

[아시아뉴스통신=이동섭 기자] 아기 입에 닿는 젖병이나 아기 식기를 닦을 때 사용하는 아기주방세제의 성분이 중요하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이 젖병세제의 성분이 체내에 그대로 전달되거나 해가 되는 성분에 노출될 경우,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젖병세정제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논란성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세제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근 몽디에스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코코넛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으로 이뤄져 있어, 육아 맘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몽디에스의 유아주방세제는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BBKI에서 젖병세정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단순한 인지도와 인기가 아닌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의 아기젖병세제는 코코넛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하여 채소, 과일, 젖병, 장난감 등을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해 먹는 음식 세척에 사용할 만큼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할 수 있는 1종주방세제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신생아세제, 신생아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제품도 1+1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최근 새로 출시한 어린이로션, 키즈바디워시, 어린이바디로션, 키즈샴푸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