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1-25 10:51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출시.(제공=뉴스킨)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뉴스킨 코리아가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라인은 변화하는 피부 환경, 지속가능성, 선택에 대해 고민할 필요 없는 ‘제로뷰티(Zero Beauty)’의 시작을 표방한다.
 
우선, 누구보다 바쁜 현재를 살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해 변화하는 피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강화하는 ‘바이오어댑티브 보태니컬 블렌드’를 사용했다. 

물 없이도 수년까지 생존할 수 있어 사막의 부활초라 불리며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극지방과 툰드라 같은 추운 기후에서도 80년 이상 자생해 피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 추출물 등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수천 년간 살아온 5가지 식물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적응력 강화를 돕는다.
 
튜브와 보틀 용기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다. 사용 후 폐기된 플라스틱을 회수해 분쇄 및 세척, 선별 분리 과정을 거쳐 용기 원료로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클렌저 3종, 토너 2종, 에센스 1종, 모이스처라이저 4종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특히 모든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가 최적의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돕는 에센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내달 5일부터 뉴스킨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 샘플과 재사용 가능한 에코 투명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킨 케어가 가능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피부 환경 적응력 강화와 지속가능성도 고려해 출시한 제품이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