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1-02-15 12:15

흰 소의 해 맞아 대표 우유 상품 새단장, 우유속에 2종, 커피속에,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매일우유 2입 기획 흰 소 한정 패키지 이미지.(사진제공=매일유업)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지난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로 계속되는 집콕생활에 지쳐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 우유속에 시리즈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국내산 설향딸기 과즙을 사용해 딸기의 상큼한 맛을 살렸고, 우유속에 코코아는 벨기에산 생초콜릿을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담았다.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아라비카 원두와 코코아의 최적비율로 고급스러운 커피향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