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신한카드, 디지털 결제 혜택 강화한 ‘신한데이’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1-02-18 14:42

신한카드, 신한데이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신한카드)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간편결제·O2O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결제서비스 관련 혜택을 강화한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해 론칭해 매월 운영중인 신한데이는 고객이 자주 찾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신한데이’ 행사에서는 먼저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와 연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아이허브, 현대식품관 등 총 20여 개 온라인몰에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한카드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를 다양한 간편결제에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는 ‘간편결제 다모아서비스’를 통해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서비스와 관련된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중 5천 명을 추첨해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스타벅스 오더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전자고지납부 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My BILL&PAY)에서 전자고지서를 2종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도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내 신한페이머니 1만원 이상 사용고객에게는 1천 신한페이머니를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언택트 소비와 디지털 결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신한데이 이벤트를 디지털 결제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개편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