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관람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1-02-22 10:16

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신한카드)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멘트)의 첫 번째 공연인 뮤지컬 ‘위키드’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인기 뮤지컬 ‘위키드’ 21일 공연 티켓을 ‘1+1’ 방식으로 판매해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추가 오픈한 좌석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입장 전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은 물론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 국민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는 ‘신신당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손 세정제를 21일 관람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며 방역지침 준수와 함께 개인 위생까지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신한카드는 21일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공연 비하인드 영상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영상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코로나19로 문화 공연 관람이 제한되면서 뮤지컬 등 공연에 목말랐던 고객들에게 ‘위키드’ 전 회차 공연에 대해 5%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지컬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지난 1월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된 ‘신한카드 더 모멘트’의 첫 행사를 통해 문화 공연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신한카드 더 모멘트’ 시리즈를 기획해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