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2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2-23 15:04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이 촉촉한 미백 앰플 ‘비타-10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비타민 나무 열매의 유효성분만을 캡슐화해 미백 앰플이 1차, 비타민 캡슐이 2차로 흡수되어 2중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비타민 나무 오일 2500ppm 뿐만 아니라 라임, 아세로라, 키위,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한 Fruit Complex로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특히,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은 10가지 비타민(베타-카토틴, 티아민에이치씨엘, 리보플라빈, 판테놀, 판토테닉애씨드, 피리독신에이치씨엘, 폴릭애씨드, 아스코빅애씨드, 토코페롤, 바이오틴)이 탄력증진, 영양공급, 피부 보호 및 진정, 보습 등 여러가지 복합 기능을 갖춰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한다. 

또한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불규칙한 피부 결에 촘촘하게 쌓여 2중 미백에 높은 수분 충전 기능을 더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다른 영양크림이나 보습 제품을 더하지 않고 앰플 단계에서 여러 겹 덧바르며 레이어링 해주면 한층 더 깊은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 미백 앰플”이라며 “칙칙한 피부톤이나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집중 케어해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에게 데일리 앰플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