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종교
충주 열매맺는교회 이재식 목사, '돈으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2-24 00:26

충주 열매맺는교회 담임 이재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돈으로 하나님의 선물을 살 수 없습니다.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고 공공연하게 말을 합니다. 틀린 말은 아닙니다. 우리는 돈의 위력을 알고 있습니다. 돈이 많으면 비싼 집을 살 수 있고, 좋은 자동차도 살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옷이나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돈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돈의 필요를 절감하고, 돈이 풍족하여 마음 껏 쓸 수 있는 사람들은 돈의 위력을 절감합니다. 어떤 모임에서든 돈을 많이 내는 사람이 힘을 얻고 인정을 받습니다.

돈의 위력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돈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다고 생각하고 돈으로 무엇이든 사려고 합니다.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돈이 제일 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전파하였습니다. 많은 무리가 빌립의 말을 듣고 행하는 표적을 보고 한마음으로 따르는 역사가 나타났습니다. 귀신들은 쫓겨났고 중풍병자와 못걷는 사람들은 치유를 받았습니다. 시몬이라는 마술사도 빌립이 행하는 표적을 보고 놀라 세례를 받고 빌립을 전심으로 따라다녔습니다.

사마리아도 하나님의 말씀을 받았다는 소식을 접한 예루살렘교회는 베도로와 요한을 파송하였습니다. 베드로와 요한이 사마리아 사람들도 성령받기를 기도하였습니다. 두 사도가 안수하며 기도하였을 때 사마리아 사람들도 성령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마술사 시몬이 사도들의 안수로 성령 받는 것을 보고 돈을 드리며 자신에게도 권능을 주어 누구든지 자신이 안수하는 사람은 성령을 받게 하여 달라고 구하였습니다.

이 말을 들은 베드로는 하나님의 선물을 돈 주고 살 줄로 생각하였으니 네 은과 네가 함께 망할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악독이 가득하며 불의에 매인 바 되었도다고 말하였습니다. 즉시 회개하라고 말하였습니다.

돈으로 하나님의 선물은 살 수 없습니다. 돈이 하나님 선물보다 위에 있지 않습니다. 돈이 하나님보다 위에 있지 않습니다. 돈으로 살 수 없는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