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2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영웅→김희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모닝콜' 도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2-24 06:00

(사진='뽕숭아학당' 예고편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모닝콜' 도전에 나섰다.

24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에서는 우주소녀 쪼꼬미(이하 쪼꼬미)와 함께하는 TOP6의 팬미팅 전야제 특별수업이 펼쳐진다.

'제1회 뽕숭아학당 랜선 팬미팅'을 앞두고 100회 이상의 팬 사인회, 500회 이상의 팬미팅 경력이 있는 6년 차 프로 아이돌 쪼꼬미를 특별 게스트로 초청해 '팬미팅 족집게 수업'을 하게 된 것.

무엇보다 팬미팅이 처음인 TOP6를 지원하기 위해 출격한 쪼꼬미는 뽕파르타식 수업으로 특강을 펼치며 트롯맨들과 함께 웃음 폭탄을 안겼다.

먼저 쪼꼬미는 트롯맨들에게 특별한 율동이 더해진 아이돌식 인사 아이디어를 건네 트롯맨들의 웃음과 부끄러움을 유발했다. 영탁은 의도적인 실수로 새로운 인사법을 선보였고, 이찬원은 앙증맞은 ‘으쓱으쓱’ 인사법으로 쑥스러워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후 트롯맨들은 팬들을 위한 각양각색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모닝콜' 도전에 나섰다.

'고막남친' 트롯맨들의 모닝콜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특히 임영웅은 '터프 버전'으로 "너 지금 일어날래, 나랑 결혼할래?! 너 지금 일어날래, 나랑 밥 먹을래?!"를 외치며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을 소환해 설렘을 유발했다.

흥이 오른 임영웅은 급기야 "누나 식사하셨어?", "어머니 뭐 드릴까" 등의 센스 넘치는 신개념 반존대 법을 창시해 웃음 폭격을 가했다.

이 밖에도 장민호는 입술을 깨물고 발을 동동 구르며 귀엽게 앙탈 부리는 "에라 모르겠다"식 '앙탈 버전'을 선보였고, 김희재는 "누나 일어났어요?"라고 시작한 스윗 멘트로 연하남의 정석다운 모닝콜을 제작해 팬들의 심장 강타를 예고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