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도교육지원청, 올빼미 방범대 발대식 열려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기자 송고시간 2021-02-24 18:45

- 진도교육지원청과 진도군 자율 방범연합회가 손잡고
24일 진도교육청은 관내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생활을 위해 진도군 자율 방범연합회와 올빼미 방범대 협약식을 가졌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박용준 기자]전라남도 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포)은 24일 진도 관내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생활을 위해, 진도군 자율 방범연합회 진도읍 대원들과 올빼미 방범대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과 더불어 발대식이 진행돼, 진도 관내 청소년의 비행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여가 활동이 많은 주말에 진도읍 내 학교 주변 및 학원가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야간 야외 활동 지도로 건전한 생활 공간 확보 및 방범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협약식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에 참석한 진도군 자율 방범 연합회 진도읍 대 대장 박기복은 “진도군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민에게 올빼미 방범대 홍보와 청소년 비행 예방 활동을 안내하고 진도교육지원청과 함께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문포 교육장은 “진도 관내 지역민과 청소년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갖고 올빼미 방범대 위원으로 선도 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모든 아이는 우리 아이라는 마음으로 야간 방범 활동에 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63yj@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