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 회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동참"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21-02-26 13:32

윤회장, 상공인들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빠르게 코로나 19 종식에 노력 할것"다짐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회장./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유병철 기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해주시는 필수노동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주상공회의소 윤방섭 회장이 26일 코로나19의 감염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노동을 펼치고 있는 여러 분야의 필수노동자를 응원하고 감사를 표하기 위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윤방섭 회장은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 있는 필수노동자 그림과 응원메세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필수노동자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필수노동자와 함께)를 덧붙였다.

윤 회장은 아울러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 전북신용보증재단의 유용우 이사장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김지혜 회장을 지목했다.

윤 회장은 “국민의 건강을 위해 방역의 최 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필수노동자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를 표한다”면서 “우리 상공인 역시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빠르게 코로나19 종식에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ybc91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