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함안군-롯데백화점 마산점,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2-26 15:55

25일 조근제 함안군수(오른쪽)와 김동수 롯데백화점 마산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함안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함안군(군수 조근제)이 대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자원 상설 홍보를 위해 25일 군수실에서 롯데백화점 마산점(점장 김동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함안군의 농∙특산물 판촉, 우수기업 발굴, 관광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대기업인 롯데백화점 마산점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두 기관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뤄졌다.

특히 조근제 군수, 김동수 롯데백화점 마산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한 후 농업기술센터, 함안상공회의소, 칠서일반산업단지관리공단 등을 방문하며 협력의 첫 걸음을 뗐다.

조근제 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롯데백화점 마산점 측에 감사를 전하며, 공동노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수 마산점장은 “롯데백화점 마산점 또한 함안군 관광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마산점은 개점 이래 문화예술행사 등 사회활동과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상생협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도내 지자체의 농∙특산물 판매를 돕고 지역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지역 발전에도 힘써오고 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마산점 내에는 함안군 관광 홍보관(8층)과 우수기업 제품 전시 공간(7층)이 마련돼 있어 상시 관람할 수 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