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현진 자필 사과,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 없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2-26 17:29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현진이 사과했다.

현진은 26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먼저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남을 배려하는 방법을 모랐던 저의 말과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상관없이 누군가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렸던 것은 절대로 용서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과를 하고 사과를 받아주었다고 해서 과거의 제가 남긴 상처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뒤늦게나마 저로 인해 상처를 받은 분들에게 직접 만나 사과를 하고 또 이글을 통해서 용서를 구하는 말을 전할 수 있게 해주어서 염치없지만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혹여 학창 시절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인해 상처 받으신 다른 분들께도 이렇게 글로나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분들께 깊은 실망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