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홍주표기자 송고시간 2021-03-04 17:21

오는 4월30일까지 접수, 평생학습 교육과정 영상으로 제작
충북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 홍보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홍주표 기자]충북 충주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충주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같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또 다른 평생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는 평생학습을 통해 변화해가는 시민들의 일상과 평생학습을 통해 얻어진 나만의 결과물(악기연주, 그림 작품, 요리) 또는 교육과정 중 재미있었던 일 등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며,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은 평가를 거쳐 차등 없이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 한해 충주사랑상품권(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유튜브에 업로드 해 충주시평생학습관 홍보 및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이은섭 시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울감 등으로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학습이라는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321885@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