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3일 화요일
뉴스홈 국제
J.H.LTD., 스리랑카에 스포츠 베팅 복권사업 업무 제안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예준기자 송고시간 2021-03-06 10:38

(주)J.H.LTD.가 지난 5일 스리랑카 대사관에 스포츠 베팅 복권사업 운영 업무를 제안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정예준 기자] J.H.LTD.가 지난 5일 스리랑카 대사관에 스포츠 베팅 복권사업 운영 업무를 제안하고 국내기업과 협력해 스포츠 베팅 사업을 추진한다.

J.H.LTD.는 스포츠 베팅 복권 사업 핵심 인력은 국내 운영진이 참여해 스리랑카의 국가적 사업을 처음부터 추진할 수 있음을 알렸으며 이후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추후 20년간 BOT(Build-Operate-Transfer)방식으로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후 인계하기로 업무를 제안했다.

스리랑카는 현재 자국내 지류 복권만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과 같은 온라인 복권 시스템은 보유하지 않고 있다.

이에 스리랑카 정부에서는 스포츠 베팅 복권 사업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J.H.LTD. 가 스포츠 베팅 복권 사업 운영함에 있어서 국내•외 우수한 인력충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도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J.H.LTD. 이지훈 부사장은 “한국 IT분야 사업이 세계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에 이번에는 스포츠 베팅 복권 사업이 또 한번 수출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2200만명의 인구을 가진 스리랑카 내에서의 사업 기초을 다짐하고 20년간의 운영권을 갖는 의미는 국내 기업으로써는 밝은 전망이라고 볼 수 있다”고 내다봤다.

jungso940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