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이동구 목사, '당신의 하나님을 사랑하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3-07 21:58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담임 이동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당신의 하나님을 사랑 하세요 Love your GOD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따르며 그를 경외하며 그의 명령을 지키며 그의 목소리를 청종하며 그를 섬기며 그를 의지하며 (신명기 13: 4) 
It is the LORD your God you must follow, and him you must revere. Keep his commands and obey him; serve him and hold fast to him. (Deuteronomy 13: 4) 

구약에서 사탄의 종인 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이 허용하시는 작정 가운데 거짓된 기사와 표적을 행할 때가 있었습니다. 성경에 의하면 어떤 선지자나 예언자가 말한 것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들은 거짓 선지자와 예언자입니다. (신 18: 21, 22; 렘 28: 9. 참조) 

그런데 때때로 이적과 표적이 성취되는 상황에서도 그들이 거짓 선지자와 예언자 일 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이적과 기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들을 섬기도록 유혹합니다. (신 13: 2. 참조) 사탄과 그를 추종하는 마귀들은 할 수만 있다면 하나님이 선택한 사람들도 유혹하기 위하여 하나님을 흉내를 내는 것이지요.  (마 24: 24. 참조)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참된 선지자와 예언자를 가려 낼 때 그들이 보인 기적과 표적과 같은 그 어떤 현상이나 체험을 따르는 것 보다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준으로 그것들을 판단하고 분별해야 합니다. (요일 4: 1. 참조) 세상에는 너무나도 많은 거짓 선지자들과 예언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 삼위 일체 한 분 하나님은 영원히 경배를 받으실 유일한 분입니다.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들의 진실한 태도는 사랑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하나님을 참되기 사랑하는 것은 경배를 드리는 행위입니다. 만약 누구든지 하나님 보다 다른 것을 더 사랑한다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분을 경외하며 그분이 말씀하신 명령을 지키고 그분의 목소리를 듣는 일에 집중하며 그분을 섬기며 그분을 의지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사람에게 요구하는 모든 율법의 일들은 사랑 안에 포함시키셨습니다. (마 22: 37. 참조)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 보면 대부분의 현대의 교인들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 이 세상의 재물을 하나님보다 사랑한다면 하나님보다 물질을 신으로 삼고 그분을 멸시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이 주는 유익과 쾌락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스스로를 우상으로 삼고 하나님을 무시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이 말씀 앞에서 자유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요? 

우리 주 하나님은 이 세상의 그 어떤 것 보다 먼저 사랑을 받아야 할 분입니다.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을 위해 사랑을 받아야 합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하나님 보다 먼저 사랑하고 하나님 보다 더 깊이 사랑하는 것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주님이 바라보던 항아리의 물이 붉어져서 포도주가 된 것처럼 저의 양심과 영혼은 하나님을 충분히 사랑하지 못하므로 부끄러워졌습니다. 

저는 기도합니다. 주 하나님 제가 회개의 재 위에서 마음을 찢고 주 하나님으로 인하여 주 하나님을 위하여 주 하나님만 사랑하기를 갈망합니다. 주의 성령께서는 저의 마음에 하나님의 사랑을 가득차고 넘치도록 부어 주소서. 감사드리며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