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문을 두드리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3-07 21:58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마7:7)

Ask and it will be given to you; seek and you will find; knock and the door will be opened to you. (Mt7: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는데 돌을 주며 생선을 달라 하는데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마7:7-11)

우리 주님은 하나님의 자녀 된 신자들이 필요를 구하라고 가르칩니다.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의 필요를 다 아시지만 아버지께서는 자녀들이 입을 열어 구하기를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구하는 것이 인격이며 구할 때 하나님도 더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 인생길이 고속도로처럼 뻥 뚫리지 않고 돌아돌아 가는 길 같지만 끝까지 가면 새로운 길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막혀 있는 것 같아도 항상 길이 있습니다. 길이 막혀 답답하게 보일 때 구하면 하늘 아버지께서 보여 주십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마7:7)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