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2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주 백제라이온스클럽 전근경회장, LCIF기금 천달러.권중훈제1부회장 운영성금 백만원기탁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21-04-06 09:06

전근경회장 "회원들의 뜻을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박병익총재 "코로나 19 위기극복에 라이온들이 더욱 봉사에 앞장설 때"
 5일 전주백제라이온스클럽 지구 박병익총재에게 이 클럽 전근경 회장과 권중훈 제1부회장이 LCIF기금 1천달러와 운영성금 1백만원을 각각 전달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유병철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 박병익 총재를 비롯한 지구 임원과 각 클럽 임원및 회원들이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기금및 성금을 줄지어 기탁하고 있어 전북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에 귀감이 되고 있다.

6일 전북지구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박병익 총재가 전주백제클럽을 공식 방문했다. 이날 백제클럽 전근경 회장이 박병익총재에게 LCIF기금 1천달러를, 권중훈 제1부회장은 지구 운영성금 1백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이날 전주백제클럽 전근경 회장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어 안타깝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의 뜻을모은 성금이 어려운 처지에 놓인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럽을 방문한 박병익 총재는 "전북지구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해 봉사하고 계속해서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준데 대하여 감사하다"며 "전주의 경우 코로나 19 방역이 다시 2단계로 격상되고 있어 안타까운 심정이다.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 목표 달성에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ybc91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