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자유총연맹 박천광 안산시지회장, 미얀마 민주주위 위한 '챌린지' 운동 동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1-04-07 16:09

지난 6일 한국자유총연맹 박천광 안산시지회장이 "미얀마 국민에 대한 존경과 지지를 보낸다”며“군부정권 OUT! 문민정부 GO!라고 표기된 푯말을 들고 응원에 메시지를 보냈다./사진제공=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이 행복하고 국가발전에 헌신하며,민주주위를 수호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31개 시·군지회장들이 최근 미얀마 국민들이 부르짓는 민주주위 회복을 위해 함께하고자‘챌린지’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6일 안산시지회 박천광 지회장은 지회 사무실에서 회원들을 대표해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챌린지’운동에 동참했다.
 
박 지회장은 “ 대한민국 국민과 같은 아픔을 겪고 있는 미얀마 국민에 대한 존경과 지지를 보낸다”며 “군부정권 OUT! 문민정부 GO!라고 표기된 푯말을 들고 민주화를 일궈낸 대한민국처럼 반드시 미얀마에 다시 민주주의의 봄이 찾아오길 염원한다”며 응원하고 나섰다.
 
또한 “군부정권의 쿠데타가 연일되는 유혈진압으로 남·녀 노소를 막론하고 수많은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현실이 통탄스럽다”며 “즉시 중단 해 줄 것”을 촉구하고 나섰다.
 
이어 박 지회장은 “군부정권의 무차별한 폭력과 진압으로 인해 미얀마 국민들에 대한 인권탄압을 즉각 중단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수원시 김주형 지회장으로부터 지목받았으며 다음주자로 박천광 지회장은 안산시지회 김미희, 김세환, 배윤길 3명의 부회장을 지목하고 챌린지 동참운동을 계속 이어갈 방침이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